Stay Connected

Stay Connected

KAIST 항공우주공학과 동문 여러분께

다양한 연구기관, 교육기관과 산업분야에서 큰 역할을 하고 계신 동문 여러분 자랑스럽습니다.
KAIST 항공우주공학과 동문 선배들의 활약은 재학생들에게 큰 귀감이 되고 있습니다.
앞으로도 KAIST 항공우주공학과에 더욱 큰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며, 동문들의 일상 및 좋은 소식 등을 알려주시면 학과 소식지에 소개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동문링크을 클릭하셔서 저희와 “Stay Connected”해 주세요. 최신화된 메일주소 및 연락처로 학과 뉴스레터를 전달해 드립니다.
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kaist_ae@kaist.ac.kr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주소록 등록하기
미래의 동문 여러분께

KAIST 항공우주공학과 홈페이지에 방문해주셔서 환영합니다.
미래는 항공우주의 시대이며, 젊은이들이 큰 꿈을 가지고 도전할 수 있는 무한한 연구분야이기도 합니다.
KAIST 항공우주공학과는 미래 인류 발전에 기여하고자 국내외 우수한 인재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여러분들의 상상력, 젊은 열정 및 도전을 펼칠 수 있는 공간이 준비되어 있으며, 입학 및 학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
이메일을 남겨주시면 저희와 “Stay Connected”됩니다. 학과 뉴스레터 및 입학설명회 공고 등을 발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아울러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kaist_ae@kaist.ac.kr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주소록 등록하기
항공우주를 사랑하시는 일반인들께

1979년 KAIST는 자주국방 및 국가 발전에 기여하고자 항공우주공학과를 설립하였습니다.
KAIST 항공우주공학과는 미래 인류 발전에 기여하고자 국내외 우수한 인재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우리 학과 교육은 최첨단 기술과 학습 시스템을 활용하여 보다 체계적이고 창의적인 교육 방식을 운영하고 있으며,
이를 위해 행정, 공간 및 제도적 개선을 꾸준히 수행하고 있습니다.

KAIST 항공우주공학과 발전에 도움을 주시고자 하시는 분과 학과 소식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
아래 링크에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학과 소식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이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kaist_ae@kaist.ac.kr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발전기금 바로가기 주소록 등록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