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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인사팀 발급 증명서 신청 절차 및 서식 안내
  • 관리자 |
  • 2017-01-13 16:05:55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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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사팀 발급 증명서 신청 절차 및 서식 안내

 

 

 

인사팀에서 발급하는 증명서 종류 및 신청 방법을 안내드립니다.

 

1. 인사팀 발급 증명서
   - 경력증명서(퇴직자에 한해 퇴직일 이후부터 발급 가능)
   - 강의경력증명서
   - 소득(급여)명세서
   - 갑근세소득증명원(영문에 한함, 연말정산이 끝난 년도분에 한해 발급 가능)
   -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(연말정산이 끝난 년도분에 한해 2007년도분부터 발급 가능)
   - 근로소득원천징수부
   - 출산 전·후 휴가 확인서
   - 육아휴직 확인서
     * 재직증명서(, ),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(), 근로소득워천징수부()

        [Web ERP]-[인사시스템]-[인사정보관리]-[증명서발급]에서 직접 발급 가능합니다.

 

2. 증명서 발급 신청서
   - 근로소득원천징수부&원천징수영수증 발급 신청서 : 근로소득원천징수부/원천징수영수증 발급 시 사용
     * 기타 증명서 발급 시 KAIST 증명서 발급 신청서 사용

 

3. 신청 방법
  - 서명을 날인한 신청서를 이메일 또는 팩스(042-350-2340)로 제출
  - KAIST 본관(E 14) 4층 인사팀에 방문하여 현장에서 신청
  - 관련 홈페이지 링크 : KAIST Office Board(2)

 

관련 문의 : 인사팀 042-350-4111, insa@kaist.ac.kr
  * , 출산전후 휴가 확인서 및 육아휴직 확인서 관련은 인사팀 (T.2327, insurance@kaist.ac.kr)  선생님께 문의